MetaFresh- 서버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기업들이 증가하는 비즈니스 가치와 기업 경쟁력을 위한 IT 자산을 활용하기 위해 항상 진화하고 변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메타마이닝은 기존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보다 나은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 필요한 자동화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도입시기가 오래되고 낮은 성능의 서버를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해 성능이 뛰어난 서버로 통합하는 프로젝트가주기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서버 이전은 Migration(이전)과, Integration(통합 이전)의 두가지 경우가 있는데 최근 단순이전보다는 가상화, 클라우드를 전제로 하는 통합이전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버 이전은 간단한 기술로 이전프로젝트로 여겨지지만, 사실 고객의 IT 자산인 어플리케이션의 이전 작업이 동반되므로 신중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기존에는 고객, 유지보수 업체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대다수였지만, 이때 최대한 운영에 지장을 최소화하면서 단기간에 진행되어야하고, 서버이전에 따른 DBMS, 3rd party SW 의 업그레이드 등 고려해야할 사항이 늘어나므로써 점차 서버마이그레이션의 전문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되고있습니다.

Metafresh™는 AIX, HP-UX, Solaris, Linux 등 운영체제의 C, Java, 등의 43여개의 어플리케이션언어를 지원하는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입니다. 현행시스템의 컴파일러,Make, 헤더파일 및 소스를 목적시스템의 신속 정확하게 100%에 가까운 자동화를 지원하게 함으로써 안정적인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TCO 절감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etafresh

 

MetaFreshDemo Video